ABOUT RSQUARE

고객사의 업무 특성을 고려한 인테리어부터 자산가치를 높이는 리모델링까지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머물고 싶은 공간을 선사합니다.

대표
이승주
소재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311 5층(역삼동, 아남타워)
주요 투자사
소프트뱅크벤처스아시아, 야후 재팬 캐피탈, 본엔젤스, 유니온투자파트너스
`09

설립

`16

인테리어 법인
설립

191

인테리어 부문
임직원수

530

알스퀘어 전사
임직원수

850억원

인테리어 부문
2021 매출액(예상)

1000억원

전체 부문
2021 매출액

OUR BRAND

알스퀘어는 매순간 새로운 가치가 생동하는 공간을 완성하는데 기여하고자 합니다.

EXTENSIVE
UNDERSTANDING
오피스 및 상업용 빌딩에 대한
축적된 경험과 데이터
QUALIFIED
EXPERTS
업계 최고 수준의
공간 전문가 그룹
OPTIMIZED
DESIGN
기업의 특성과 상황을 고려한
최적의 디자인

알스퀘어는 광범위한 빌딩 정보 데이터베이스와 상업용 빌딩에 특화된 공간 디자인 경험을 축적하고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업계 최고 수준의 전문가 그룹이 인테리어부터 리모델링 프로젝트의 설계, 시공에 이르기까지 공간 디자인 관련 서비스를 포괄적으로 제공합니다.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고객의 특성을 반영한 최적의 공간을 제안해 드리고 있습니다.

OUR SERVICE

알스퀘어는 공간 디자인 전후로 관련된 모든 업무를 한 번에 편리하게 진행하실 수 있는 end-to-end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테리어 디자인
인테리어 디자인

알스퀘어는 고객사가 추구하는 가치에 부합하는 최적의 인테리어 디자인을 제안합니다. 국내 최정상급의 오피스 인테리어 수행 경험을 비롯하여 병원, 호텔 등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빌딩 리모델링
리모델링

알스퀘어는 심미성과 기능성, 안전성 등을 고려한 최적의 자산 가치 향상을 추구합니다. 상권 분석, 인허가 및 설계, 시공을 비롯한 임대 전략 전반적인 통합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합니다.

원상복구
원상복구

다양하고 풍부한 경험을 토대로 최적의 비용에 건물의 가치를 유지할 수 있는 원상복구 공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인테리어 A/S
인테리어 A/S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정기적으로 시설물을 점검하고 정비합니다.

상업용 부동산 임대차 중개
효율적인 사무공간 탐색 및 계약

전국 인구 20만 이상 핵심 업무지구를 전수조사 방식으로 수집한 오피스 공실정보 데이터 제공 및 전문 인력이 탐색에서 계약 체결까지 진행하여 원하는 사무공간을 가장 빠르고 효율적으로 구할 수 있습니다.

사무용 가구 및 전자제품 판매
다양한 제휴 서비스

대리점을 운영하여 가구, 전자제품 등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사무용품을 가장 합리적인 비용에 제공합니다.

매매 자문과 임대 관리
자산가치를 높이는 매매 자문과 임대 관리

보유하신 건물의 자산가치를 극대화하는 매매와 임대 전문 컨설팅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관련 제휴 서비스
합리적인 가격의 사무용 제품 제공

공간 이전 및 인테리어, 리모델링에 부수적으로 필요한 이사, 통신, 보안 등 고객 편의를 증진할 수 있는 제휴사를 소개합니다.

CUSTOMER CENTRIC SERVICE

알스퀘어의 모든 서비스는 고객 만족을 핵심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모든 프로젝트 요소에서 고객만족을 지향하며, 별도의 A/S 전담팀을 운영하여
요청 사항에 대한 즉시 대응이 가능한 체계를 갖추고 있습니다.

3
YEARS
3년동안 제공되는
무상서비스
6
MONTHS
준공 후 6개월차 정기 확인
5
STEPS
5단계의 체계적인
A/S 서비스
6
MONTHS
준공 후 6개월차 정기 확인

A/S SERVICE STEPS

01 A/S 요청

고객사 담당자를 통해 A/S 사항을 접수합니다.

02 현장 확인

직원이 직접 방문하여 A/S 필요 사항을 확인합니다.
필요 시 공정별 협력 업체도 함께 현장 방문합니다.

03 방안 수립

A/S 사항 해결 방안 논의를 통해 스케줄을 보고합니다.

04 A/S 진행

고객에게 A/S 내용을 설명하고 가급적 2-3일 이내 진행합니다.
안전과 관련된 이슈일 경우, 당일 또는 1일 내 처리합니다.

05 서비스 완료

고객사 담당자와 현장에서 A/S 결과를 확인 후에 서비스를 종료합니다.

ORGANIZATIONAL STRUCTURE

DESIGN
설계본부

각 고객사가 추구하는 가치와 기업의 특성에 알맞은 사무공간을 설계합니다.

CONSTRUCTION
공사본부

설계 도면을 바탕으로 시공하며, 안전과 품질 등 현장에 관련된 모든 업무를 수행합니다.

FURNITURE SALES
가구팀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가구, 전자 제품과 사무용품을 합리적인 조건에 제안합니다.

COST ESTIMATE & SUBCONTRACTOR MANAGEMENT
견적팀, 공무팀

공사를 수행하기 위한 다양한 서류 업무와 프로젝트의 예산을 최적화하기 위한 공무 업무를 수행합니다.

SALES & MARKETING
마케팅본부 (PM + 건축팀)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인테리어 프로젝트와 관련된 다양한 니즈를 수렴하고 조율하여 최상의 결과물을 도출합니다.

CUSTOMER SATISFACTION
CS본부

업계 유일 CS 서비스를 제공하며, 인테리어 A/S, 유지 보수 및 소규모 공사에 신속하게 대응합니다.

SAFETY & HEALTH MANAGEMENT
안전보건경영팀

안전하고 쾌적한 작업환경을 조성하고 산업재해 예방에 대한 전반적인 업무를 수행합니다.

SAFETY & HEALTH MANAGEMENT

안전보건 경영방침

알스퀘어디자인은 산업재해를 예방하고 최적의 작업환경을 조성, 유지할 수 있도록 모든 직원과 이해관계자가 참여하여 다음과 같은 활동을 통해 지속적으로 안전보건 환경을 개선하겠습니다.

  1. 안전보건을 경영 핵심가치로 삼고, 안전한 근무환경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한다.
  2. 사업장 내 잠재 위험요소에 대한 예방으로 점검 및 개선 활동을 정기적으로 실시한다.
  3. 전 임직원이 안전보건 관계법규 및 관련 규정을 명확하게 인지하고 준수할 수 있도록 교육을 실시한다.
  4. 수시 점검과 전 임직원 안전보건 역량강화를 위한 교육을 실시한다.
2022년 6월 14일
대표이사이 승 주
signature
certificate of registration in Korean certificate of registration in English